본문 바로가기
방문 기록/카페 방문 기록

[여의도]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 여의도직장인이면 꼭 가봐야하는 카페

by 포카리스웨터 2024.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잔나비입니다.

여의도 직장인이면 꼭 한번 가볼만 한 카페를 기록해요

사장님이 오픈이라고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나름 인플루언서 샷으로 찍었는데 그냥 돌댕이 같네요 지금보니

 
 

제가 주문한 '여의도 꼼빠냐'

꼼빠냐가 뭔지도 몰랐지만.. 처음마셔 보니 위에 크림이 처음에 달달하고, 그 다음 오는 에스프레소? 가 써서 달고 쓰고한게

묘한 맛이었어요

 
 

측면 인플루언서 샷으로 한잔 더 찍고 뒤쪽 누군지 모르지만 브이(V) 하는거 같네요 ㅋㅋㅋ

가게 안 쪽은 어두운 분위기고, 저녁에는 알콜류도 파는거 같아요

오픈이벤트인지 주신 마스크는 잘 쓰겠습니다 ㅎㅎ

 

https://naver.me/GDbjPlPV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여의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05 · 블로그리뷰 257

m.place.naver.com

 

2022년 3월 31일 목요일

#꼼빠냐 #여의도 #카페 #맛집 #에스프레소 #바 #커피 #분위기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