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 기록/숙박 방문 리뷰

[제주도] 썬시티게스트하우스 맛있는 삼겹살과 파티 분위기

by 포카리스웨터 2024.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구들과 놀러갔던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에서 경험한 파티에요.

파티에서 찍은 삼겹살 사진을 통해 그 분위기를 기록요.

 

파티의 주인공은 바로 삼겹살

 

[항공확대샷]

20191229_213939.mp4
3.74MB

 

밑 반찬으로 나온 음식

 

이날 배운 항공확대샷입니다. 음식을 확대하며 찍는 건데, 사진보다 조금 더 현실감 나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https://naver.me/5Gy0hxU7

 

썬시티 게스트하우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 · 블로그리뷰 63

m.place.naver.com

 

고기가 두툼하고 맛있어요 ㅎㅎ 방도 깨끗하고 가.연.스텦님이 잘챙겨주셨고 다른스텦들도 정말 잘챙겨주세요 강추합니다 !! 파티도 꼭 참가하세요 처음보는 사람과 낯설수있는데 재밌게 놀다갑니다! :D

 

2019년 12월 29일 일요일

 

친구랑 제주도 여행 겸 방문했는데, 저녁에 파티를 해서 참가했어요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이날 노래도 부르고 새로운 친구들도 만난 기억이 나네요

 

- 남성 도미토리 4인실 80,000원

 

이번 게스트하우스 파티에서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훌륭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어요. 삼겹살 파티의 특별함을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전달하려 했는데, 여러분도 한 번쯤 비슷한 경험을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게스트하우스에서의 특별한 순간, 느낌 공유해주세요!

더 많은 이야기와 사진은 제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또 다른 여행 이야기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