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신사동] 카츠바이콘반 돈까스 맛집!

by 포카리스웨터 2024.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인 '카츠바이콘반'을 소개합니다.

독일에 사는 친구가 귀국했는데, 그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방문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카츠바이콘반은 입구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져서 기대감이 높아졌어요. 밖에 대기할 수 있도록 의자도 마련돼있어 좋았어요.

 
 

가라아게부터 나왔는데, 부드럽고 겉은 바삭했어요 양은 좀 적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친구가 시킨것 ! (메뉴 이름은 사실 기억이 안납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시킨 돈까스는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바삭한 튀김 옷과 고기가 분홍빛이 띄는 속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한 입 먹을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식감과 맛의 조화가 완벽한 돈까스였어요.

추가로 시킨 맥주 한잔!

바로 맞은 편에는 우영미 샵이 있었어요 저기 보이는 분이 우영미 디자이너인가..?

친구의 추천이 탁월하게 맞아 떨어진 '카츠바이콘반'. 강남에서 돈까스를 즐기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

다음에도 또 찾게 될 것 같아 기대돼요!

더 많은 맛집 리뷰와 이야기는 제 블로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식사되세요! 😊

2022.3.16.수요일

#돈까스 #강남맛집 #맛집 #압구정맛집 #추천맛집 #맛있는돈까스 #튀김 #맥주 #카츠바이콘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