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기록/이것저것 기록

[당산] 양화한강공원 나만 알고싶은 외국느낌 강변공원

by 포카리스웨터 2024.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록하는 잔나비입니다.

집 근처에는 여러 한강공원이 있는데 여의도공원은

약간 헌팅? 분위기이고 사람도 많아서 잘 안가는 편이고

사람들이 잘 모르는 양화한강공원을 자주 가는 편입니다

가족분위기, 외국같은 느낌이라 정말 좋아요

저만 알고싶은 장소이나 기록겸 소개해요

당산역 3번출구쪽으로 가다보면 개찰구를 등에 두고 오른쪽으로 보면 당산산책로로 가는 길이 보입니다!

거기로 쭉~ 걸어와서 내려오면 이런 방향을 가리키는 표시판? 이 있는데 뭔가 좀 이뻐서 찍어봤어요 ㅎㅎ

(당산 토끼굴 쪽으로 나와도 보입니다)

양화한강공원은 토끼굴을 등으로 두고

왼쪽방향입니다! 오른쪽으로 가면 여의도 한강공원이 나와요

 
 

지나는 길에 꽃도 한번 찍어봅니다

양화한공공원 초입입니다. 길이 이런식으로 돼있는데 좋지않나요!

돗자리를 펴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역시 외국 분위기 ㅋㅋㅋㅋㅋ 큰 강아지가 있는데 종은 모르겠어요 푸들인거 같은데..

좀 고급져 보였습니다

동생몬이 추천해준 달러구트 꿈 박물관도 가져갔어요

근데 베개로 잘 썼습니다 ㅎㅎㅎㅎㅎ

누워서 나무도 한컷 찍었습니다 그땐 이뻐보였는데 이렇게 보니 좀 무섭네요

 
 

이런 분위기 입니다 ㅎㅎ

비둘기들이 일광욕하려고 어디서 날아왔어요

비둘이 팔자가 요즘 엄청 좋은거같아요

 
 

어떤가요 외국인 + 유모차 + 산책하는 강아지

이사진만 보면 무조건 외국 같은데 저 멀리 K 썬캡 쓴 아주머니가 보이네요

 
 

풍경사진 한번 더

저 멀리 선유도로 갈 수 있는 다리도 보이고

송전탑 마치 에펠탑 같지않나요 ! 저는 여길 센강으로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한강 물가가 정말 가까이 있어서 다른 한강공원과 다른 느낌이에요

비둘기인가 물멍중이네요

첨에 꿩인 줄 알고 더 가까이서 보려고 다가갔는데 도망도 안가네요

 

 

 

깨알 비둘기 얘기

회사동료

회사에서 동료가 얘기해주기로 서울 도심에 있는 비둘기는 산비둘기 종류라고 합니다.

굉장히 작은 소리도 잘 듣는 애들인데, 도심의 소음이 너무 씨끄러워서 청각을 거의 상실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뒤에서 사람이 다가와도 소리를 못들어서 안피하는거라고.. 건방진게 아니라고 합니다

알고보면 아픔을 가진 동물

돌아오는길 토끼굴 앞입니다 ㅎㅎ

처음에 말했던 당산역에서 한강공원 가는 길에서 찍은 여의도 방면 뷰 한컷입니다. 저녁에 야경이 더 이뻐요

이렇게 양화한강공원 피크닉을 즐긴 기록을 남깁니다.

조용히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날 좋을 때 정말 추천하는 장소에요

22.4.10.일

2022

202204

20220410

#당산 #양화한강공원 #파리 #센강 #에펠탑 #힐링 #외국분위기 #가족분위기 #데이트 #당산갈곳 #202204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