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 기록/여행 기록

[전주] 전주동물원

by 포카리스웨터 2024. 1. 2.
반응형

친구 결혼식겸 전주 놀러 갔어요

 

동물원 입장하는 곳인데, 전주 분위기랑 맞게 전통 문 형태로 돼있어서 좋았어요

 

 

말 이었나.. 동물 종은 기억이 안나는데, 길가에 난 풀을 먹는 걸로 보아 사람으로 치면 길거리 음식 먹고 있는 중 같아요

 

 

하마들의 브레이크 타임. 덩치가 엄~청 커요

 

 

나랑 눈 싸움 중인 종은 기억안나는 말 같은 동물 

 

 

 

 

미어켓들은 동물원에서는 망을 볼 필요가 없어서인가? 모여서 그늘에서 쉬고 있었어요

 

 

이런 호수도 있어서 사진 찍고, 놀기에 좋았어요

 

 

 

 

https://naver.me/5iz0tERL

 

전주동물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447 · 블로그리뷰 4,397

m.place.naver.com

 

네이버 리뷰 복붙

2021-04-18 전주동물원은 처음가봤는데 날씨도 정말 좋았고 동물도 많이 봤어요ㅎㅎ 동물들이 조금 더 넓은 곳에서 지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