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 기록/식당 방문 리뷰

[안양/인덕원] 두툼한가 본점 기본으로 조개탕이 나오는 숯불구이 고깃집

by 포카리스웨터 2024.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록하는 잔나비입니다.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다는 인덕원 고깃집을 기록합니다.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했는데 잘 간 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는?

좀 넓은 편이고, 조명이 밝아요. 그리고 테이블이 깔끔하게 정리돼 있었어요

음식사진 찍은것

기본 상차림 입니다. 정갈하게 나오고 식기가 깔끔해서 더 좋았어요

게장이었나.. 사실 기억이 잘 안나는데 그런거 같아요 (아닐 수 있어요 하도 시간이 지나서..)

요즘 리뷰를 찾아보니 이런게 안나오는 거 같기도 하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조개탕입니다. 이것만있어도 진짜 소주 인당 두병씩 마실 수 있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시원하고 맛있어요

 
 

이렇게 불을 넣어 주십니다. 따뜻하고 뭔가 불멍도 가능할 거 같았어요

 

 

고기는 초벌이 돼서 나와요 그래서 조금만 더 구우면 됐어요

고기가 화로에 구워서 그런가 좀 잘 굽긴 해야해요 안그러면 탈 수 있어요

후식으로 시킨 막국수입니다. 육수?도 함께 줬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먹기 좋았고 불이 앞에 있으니까 따뜻해서 오랫동안 온기가 남아요

또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가까웠으면 자주갈 것 같아요

그래서 위치는?

인덱싱

2022.5.6.금

2022

202205

20220506

#인덕원 #안양 #인덕원맛집 #안양맛집 #돼지고기 #맛집 #화로구이 #막국수 #202205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