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기록/이것저것 기록

[돈뽑는 케이크] 부모님 환갑잔치 1 - 현금 케이크 제작기

by 포카리스웨터 2024.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버지의 환갑잔치를 기념하는 순간을 기록해요.

돈 나오는 케익을 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기회가 생겼네요 ㅎㅎ

먼저 구매정보입니다

 

 

금액을 맞추려고 시트 10장 더 주문하고, 잘키운 자식드림 장식도 준비했어요

같이 만들고 있는 동생몬

이렇게 이어 붙여야 합니다. 하나 하나 스티커로 붙이는거라서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요

지폐 방향도 신경써서 넣었어요 기분좋게!

케잌은 파이바게트에서 적당한 크기로 준비했어요

미리 준비해간 롤로된 돈통?을 들고 가서 들어갈 사이즈인지 확인 후에 작업 시작했습니다

길이와 깊이가 적당한 케이크 구매

 

근데 다 넣고 나니까 돈통 윗부분이 조금 위로 나왔는데 다행히 낙엽 초콜릿으로 덮어서 안보이게 만들었어요 ㅎㅎ

 

완성품!!!!

티가 나지 않게 위에 낙엽같은 초콜릿으로 감쪽같이 덮었어요

돈다발을 들고 찍은 한컷

돈다발을 발견하고 뽑으시는 부모님

뭔가 모자이크를 하니까 이상하긴한데, 기록으로 남기기 위한것이니까!

굉장히 즐거워 하셨어요

이 날은 가족들과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케이크를 만들며 함께 보낸 시간, 환갑잔치에서의 따뜻한 모습들은 절대 잊지 못할 소중한 기억이 되었어요.

블로그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만나보시길 바라며, 아버지에게 뜻깊은 날을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

 

2022년 03월 08 화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