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기록/이것저것 기록

[구매기] 에어팟 프로2세대 구매기 (철가루스티커, 케이스)

by 포카리스웨터 2024. 2. 5.
반응형

애플안녕하세요 기록하는 잔나비입니다.

반말로 진행합니다.

오늘의 키워드

진성 갤럭시인, 에어팟프로2, 철가루 스티커

관련 사진

에어팟 프로2를 구매한지는 한달 정도 됐다. 회사 복지포인트로 샀는데, 거기서 이거말곤 뭔가 살게 없었다.. (재택지원 복지라 가전은 없었다)

그 와중에 S24울트라를 무려 사전예약으로 구매했고 이것도 그걸로 작성중이다.

요즘 융합형인재가 좋다고 하니 갤럭시 + 에어팟 조합으로 사용하겠다. 이제 내 오촌동생들에게도 핸드폰 별로라는 소리는 안듣겠다.

보안스티커를 칼로 커팅한 뒤 벗겼다.

안에는 이렇게 본체가 보이고,

그 아래에는 C타입 충전케이블이 보인다. 저 아랜 안뜯어봤다. C타입 케이블이 많기도 하고 나는 항상 풀박형태로 보관한다.

되팔램은 아닌데 항상 되팔램을 지향함.

그러나 하도 오래가지고 있다가 파는 결정을 내려서 헐값이 되어버림 무한 반복

원랜 아는 동생이 가죽으로 에어팟 케이스를 만들어준다해서 기다리는중이었는데, 급 내 가방으로 선회해서 그걸 먼저 만들고 있다고 한다.

나는 케이스만으로 좋은데.. 뭔가 미안하다 ㅋㅋㅋ 그래서 못쓰고 있다가 동생몬이 투명케이스 하나를 준다길래 이때다싶어서 바로 꼈다.

이것도 없었음 나는 25년쯤 개봉하지 않았을까..

에어팟 3세대 혹 4세대가 나올때쯤? ㅋㅋㅋㅋ

NUART라는 브랜드의 케이스를 꼈다. 먼지를 닦고 했음에도 미세먼지가 많이 들어가있었다.

철가루 스티커

동생몬이 붙여야한다고함

동생몬이 철가루 스티커란걸 붙여야 한다고하더라

얄고 닫을때 미세한 철가루가 나온다고하는데

(아니 보기에 플라스틱인데 어떻게 철가루가 나오지? 이 하얀색이 금속이라는 말인가..? 역시 아이폰 갬성인들은 플라스틱 가루도 철가루로 생각하나봄)

 

이렇게 기본 하드웨어 구성은 끝이났다.

다음엔 연결해서 실제 어떤지 후기를 써보겠다.

관련 링크

https://에어팟은 좋다.com

인덱스

2024

202401

20240127

#애플 #갤럭시 #S24 #S24울트라 #에어팟 #에어팟프로2세대 #에어팟프로 #애플감성

#플라스틱가루는철가루

반응형